업계 처음으로 만들어진 자동차부품판매 협동조합 으로서, 시작은 동업종간 신차종의 증가로 인한 과다한 재고 부담으로 재고 공유를 통한 자금 부담 절감과 경비를 줄이기 위해 출범 하게 되었습니다.

2년차에 들어와서는 국내 5대 자동차 메이커 순정부품대리점이 합류하면서 협동조합을 통한 공동네트워크, 공동브랜드, 공동마케팅을 시작 하였습니다.

공동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구모델 차종 부품의 할인 판매도 하고, 기존 소비자들에게 순정부품 구입의 편의를 제공하고, 각자 조합원들의 오랜 자동차 부품 유통으로 쌓인 자동차 관리 전반에 대한 경력의 노하우를 조합원 및 소비자와 함께 공유 함으로서, 소비자는 믿음을 갖고 자동차 수리 및 관리를 하실수 있는 정보를 얻게 되고, 저희 조합은 조합 협력 업체를 차종별, 수리부위별, 페차, 중고차 매매등 제반 상황을 전문가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 하는 가교 역할도 하며, 직접 소비자에게 부품판매를 하는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 갈 것입니다.




 일반 동업식 통합에 비해 투명하게 운영합니다.
 여러 조합원이 창고 통합으로 재고를 줄일수 있습니다.
 배송을 함께 하므로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현대부품 45,000가지,기아부품 35,000가지를 구색 맞춰 보유하는데 부담이 적습니다.
 삼성,한국GM,쌍용,타이어,유리등 공동 마케팅으로 경쟁에서 우월한 위치에 있습니다.
 공동네트워크를 통해 구모델 차종 부품을 할인 판매 합니다.

 단단해지는 조직력과 재고 조정 여유를 품목을 더 확보 하는데 투입 활성화 한다.
 온라인 쇼핑몰을 개설하여 조합 홈페이지에 들어오면 국내산 자동차부품에 대한 정보와 구매를 가능케 한다.
 온라인 상에서 자동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타이어,유리, 페차, 카센타,정비공장의 소개도 해주는 오너 드라이버들의 편리하고 필요한 유일한 자동차부품 협동조합으로 만들고자 한다.

 

2015. 7. 01